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훌륭한 보석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

카테고리 없음

by 전국노예자랑고스트 2020. 7. 20. 18:31

본문


훌륭한 보석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다



거울을 보고 무엇이 빠졌는지 질문해 본 적이 있는가? 옷은 다 잘 어울리는데, 액세서리는 어디에 있어? 혹은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가지고 있다면, 그들은 단지 올바른 것이 아닐 수도 있다.


이것은 보석으로 만들어진 것이다.


아주 간단한 보석이라도 옷을 하나로 모을 수 있다.




당신의 모든 보석 조각에 광택을 내는 천을 쓰세요.


이것은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당신의 보석을 빛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.


단지 유리 조각을 닦을 때와 같은 방법으로 각각의 조각을 특별한 천으로 닦아라.


보석을 한 면으로 광택을 낸 다음 뒤집어서 다른 면으로 보석을 빛낸다.




표백제, 암모니아, 아세톤, 터펜틴 등과 같은 유해 물질을 사용하여 세척하지 마십시오.


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조각에 있는 돌의 광택과 광택을 손상시킬 수 있다.




조각이 엉키지 않도록 보석을 분리하여 보관하십시오.


조각들을 떼어 놓을 수 있는 별도의 칸과 갈고리와 홀더가 있는 오른쪽 보석함이 최선의 선택이다.


보석함에 보석을 함께 넣는 것은 금지야.


이러한 무모한 접근은 훌륭한 장신구의 개별 구성품에 손상을 입힐 수 있고 뒤엉킨 난장판을 만들 수 있다.




당신이 스털링 실버 장신구를 사러 갈 때, 자석과 모노클을 가지고 가십시오.


만약 당신이 검사하고 있는 조각이 은이 아니고 비정밀 금속으로 만들어진 것이라면, 그것은 자석에 끌리게 될 것이다.


당신의 멋진 은 보석은 진짜라면 항상 각인되어야 한다.


도장은 ".


925" 또는 "ster"로 표시될 수 있다.


만약 당신의 은화가 표시되어 있지 않다면, 그것은 진짜가 아니기 때문일 수도 있다!



당신이 구매하는 보석의 종류를 알아야 한다.


원석은 세 가지 다른 품종으로 나온다: 천연, 모조품, 합성품.


자연석과 합성석이 진짜인 반면, 모조석은 진짜 원석처럼 보이도록 만들어지지만, 유리에서 플라스틱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.


합성 보석은 연구실에서 재배되고, 천연 보석은 지구 밖으로 파낸다.




좋은 보석이 남은 평생 동안, 어쩌면 그 이상까지 갈 수 있기를 기대해야 한다.


다음 번 귀금속 구입을 고려할 때 평판이 좋은 귀금속 상인을 선택하십시오.


그들은 잘 만들어질 뿐만 아니라 많은 장인정신을 보여줘야 한다.


당신이 그것을 산 보석상은 당신에게 그 조각에 대한 증명서를 제공해야 한다.


어디에서 왔는지, 무엇에서 만들어졌는지, 누가 만들었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.


품질이 좋은 보석을 구입하지 않는 한 이 작품은 평생 지속될 것 같지 않다.




보석을 하루처럼 일정 기간 착용하여 착용하여 착용해 보면 불편함이 있는지, 원하는 만큼 잘 걸려 있지 않은지 알 수 있다.


이것은 또한 당신이 그것의 내구성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.




그 기사는 어떻게 보석들이 어떤 경우에든 의상에 훌륭한 액세서리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보여주었다.


주얼리의 스타일과 색상은 당신의 옷을 스타일리쉬하게, 고급스럽게, 또는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어떤 룩을 만들기에 완벽한 반주가 될 수 있다.


그러면, 다음에 무엇을 입을지 결정할 때, 옷에 보석을 넣는 것을 기억해라.